세상 이야기와 각종 정보

반응형

이번에 쇼미더머니9 벌써 시즌9번째가 되었습니다.

쇼미더머니는9은 한국 힙합 씬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극할 'Young Boss' 라는 타이틀을 두고 대결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쇼미더머니는 2012년 시즌1을 시작으로 매년 방송을 하면서 점점 인지도가 올라갔는데요, 그러면서 일반 가요가 아닌 힙합음악 랩에 대한 관심도 많이 올라 갔습니다.


1차 예선에서는 30명씩 소수의 인원이 입장하고 프로듀서와 1:1 평가로 무반주 랩 심사를 받습니다.

참가자들은 어떤 프로듀서가 자신들을 심사 할 지 모르는데요, 저마다 심사 받길 원하고 싶어하는 프로듀서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그 중 프로듀서 자이언티의 심사는 기준을 잘모르겠고, 무섭다는 평이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시즌 역대 우승자를 알아보겠습니다.


시즌1 로꼬


시즌2 소울다이브


시즌3 바비


시즌4 베이식


시즌5 비와이


시즌6 행주


시즌7 나플라


시즌8 펀치넬로


과연 이번 시즌9에서는 누가 우승을 차지 할까요.?



쇼미더머니9 참가 프로듀서는 누가 있을까요?



1. 자이언티 & 기리보이

2. 코드쿤스트 & 팔로알토

3. 다이나믹듀오 & 비와이

4. 저스디스 & 그루비룸








시즌9 주요 참가자


스윙스

스윙스는  3번이나 프로듀서로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참가자로 지원해서 화재가 되었는데요, 스윙스의 참가 이유는 자신에게 "한물갔다", "퇴물이다" 등 실력을 깍아 내리는 말로 참을 수가 없었고, 참가자로 지원해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 보인다고 했습니다. 과연 실력을 증명해내서 우승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쿤디판다


창빈


유자


에이체스


릴보이


안병웅


머쉬베놈


이로한


콕스빌리


빽가


타쿠와


래원


맥대디


오왼


트웰브


칠린호미


 최근 메킷레인 레코즈의 맴버가 대마초를 흡입하여 적발이 됐습니다. 그 중 이번 쇼미더머니9 참가자 오왼이 있는데요. 통편집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10/22 - [세상정보] - 오왼 대마초 쇼미더머니9 통편집 하차 나플라 루피 블루 영웨스트 대마초 흡입


이 밖에 상당한 실력자들이 많이 지원을 했습니다. 쇼미더머니 시즌1~8에 참가 이력이 있던 래퍼들이 많이 있구요, 또 고등래퍼에 지원 했던 참가자들도 많이 보입니다. 


쇼미더머니는 금요일 밤 오후 11:00 방송됩니다.


과연 역대급 우승 상품을 획득할 래퍼는 누가 될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