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이야기와 각종 정보

반응형

줄라 라이저(RHYZER) 러버 시리즈 종류와 특징



안녕하세요. 

오늘은 줄라 브랜드의 라이저 러버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라이저 러버는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 RHYZER PRO 50 (라이저 프로 50)






JOOLA의 한층 발전된 라이저 시리즈는 직접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선호하는 선수들에게 이상적인 러버입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매우 얇고 극도로 뛰어난 그립력 표면을 가지고 있으며 엄청난 텐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Rhyzer Pro 50의 돌기 구조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중간 크기의 모공이 있는 역동적인 핑크 컬러의 50° 스폰지와 함께 서로 더 작은 거리로 배열된 더 넓은 돌기들이 최대의 스핀과 속도 성능을 발휘합니다.

만약 높은 기술적 기본 수준을 갖추고 있다면 , JOOLA Rhyzer Pro 50는 터보에 불을 지펴줍니다!



김정훈의 코멘트

순발력, 파워, 스핀, 사운드, 손맛까지 Pro라는 이름이 정말 잘 어울리는 러버라고 생각합니다.

50도의 경도에 걸맞는 극강의 스핀과 반발력을 가진 러버입니다. 


파워나 스핀쪽으로 특성이 명확한 러버라서 컨트롤 부분에서는 조금 어려울 수 있겠으나 어느정도 

기본기가 갖춰진 분들이 사용하면 좋은 러버인 것 같습니다.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 같은 느낌의 RHYZER PRO 50!! 

선수의 드라이브 손맛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2. RHYZER PRO 45 (라이저 프로 45)






공격적인 게임을 위해 JOOLA RYZER PRO 45로 무장해보세요.


미디엄- 하드 탄력의 스펀지에는 텐서 테크놀로지가 접목되어 스피드와 스핀에 최적화되었습니다.


보다 얇은 탑 시트는 고급 트랙션 표면 기술을 사용하여 접지력을 높이는 동시에
독특한 RYHZER PRO 돌기구조는 이상적인 회전을 위한 파워를 더해줍니다.


JOOLA RYHZER PRO 45의 높은 회전과 속도 잠재력이 당신을 한 단계 높은 경지로 이끌어 줄 것입니다.



김정훈의 코멘트

45도의 경도임에도 불구하고 라이저 프로 45는 기대 이상의 파워와 스핀을 보여주었습니다.


표면의 그립력이 굉장히 좋고 반발력이 뛰어나며 공의 궤적이 낮아서 뛰어난 공격력을 갖추었습니다.


"프로" 라는 이름에 걸맞게 적은 임팩트로도 강력한 공을 보낼 수 있는 라이저 프로 45!! 


프로 50이 너무 단단해서 사용이 어렵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리는 러버입니다.



3. RHYZER 48 (라이저 48)






JOOLA는 완전히 새로운 탑 레벨의 라이저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라이저 시리즈는 플라스틱 볼의 단점인 느린 구속과 적은 회전양을 보완합니다.


스펀지 기술과 핌플 구조의 혁신으로 JOOLA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러버 개발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볼의 변형된 특성은 많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익숙한 기존의 패턴을 수정하게 했는데, 이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용품에 대한 불만이 주요한 과제로 대두 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완전히 새로운 러버 개발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JOOLA 라이저는 표면이 극도로 얇고, 비교적 좁고 짧은 핌플들이 넓은 간격으로 배치된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투석(投石)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또한 유연한 핌플은 공이 러버에 머무는 시간을 연장시켜주고, 예민한 스트로크를 제공하여 훌륭한 스핀을 가능하게 합니다.

 

러버 표면의 더 얇은두께 덕분에, 라이저는 Maximum 버전에서 더 두꺼운 스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owermax“ 스펀지는 라이저 러버의 반발력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더 큰 기포를 가진 분홍색의 스펀지는 러버의 파워와 잠재력을 강화시킵니다.

 

높은 반발력에도 불구하고 스펀지의 큰 기포가 모든 플레이 상황에서 예민한 타구감과 컨트롤을 제공합니.


김정훈의 코멘트

"라이저48" 러버는 단단한(?) 러버라기 보다는 쫀쫀한(?) 느낌에 가까운 러버이기 때문에 48도라 하더라도 그렇게 무겁거나, 다루기 힘든 러버가 아닙니다.


또 한 그 쫀쫀함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특히 드라이브나, 전진스트로크 등 공격을 구사하는 포핸드 러버로 아주 적합합니다.


백핸드 쪽으로도 백드라이브나, 백핸드 기술로 스핀 또는 강한 기술을 구사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 이유가 쫀쫀한 48도 러버이기 때문에 공격도 공격이지만 디펜스 혹은 리시브 같은 컨트롤 기술에서도 다른 하드한 러버들 보다는 훨씬 수월하시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RHYZER 43 (라이저 43)






라이저 43은 중간 경도인 43°스펀지를 가지고 있으며전진과 후진에서 구사하는 회전 중심의 플레이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엄청난 속도에도 불구하고 타구 시의 단점을 보완해 줍니다. 


라이저 43은 다소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치 궤적의 볼에서 매우 좋은 피드백을 보장합니다. 


JOOLA는 완전히 새로운 탑 레벨의 라이저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라이저 시리즈는 플라스틱 볼의 단점인 느린구속과 적은 회전양을 보완합니다. 


스펀지 기술과 핌플 구조의 혁신으로 JOOLA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러버 개발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볼의 변형된 특성은 많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익숙한 기존의 패턴

을 수정하게 했는데, 이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용품에 대한 불만이 주요한 과제로 대두 되었습니다. 


이러한 과제는 완전히 새로운 러버 개발의 출발점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JOOLA 라이저는 표면이 극도로 얇고, 비교적 좁고 짧은 핌플들이 넓은 간격으로 배치된 구조를 갖고 있기때문에 투석(投石)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또 한 유연한 핌플은 공이 러버에 머무는 시간을 연장시켜주고, 예민한 스트로크를 제공하여 훌륭한 스핀을 가능하게 합니다. 


러버 표면의 더 얇은 두께 덕분에, 라이저는 Maximum 버전에서 더 두꺼운 스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owermax“ 스펀지는 라이저 러버의 반발력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더 큰 기포를 가진 분홍색의 스펀지는 러버의 파워와 잠재력을 강화시킵니다.


높은 반발력에도 불구하고 스펀지의 큰 기포가 모든 플레이 상황에서 예민한 타구감과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김정훈의 코멘트

“라이저43” 러버는 딴딴한(?!) 느낌보다는 쫀쫀한(?!) 느낌의 러버이기 때문에 확실히 공을 잡아주었다가 뿌려주는 느낌이 좋은 러버입니다. 


특히 컨트롤에서는 최고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약간은 소프트한 43도 경도이기 때문에 드라이브 전형 스타일이시라면 포핸드 보다는 백핸드에 추천을 드리고 “스트로크(포핸드공격)”“쇼트”“푸쉬”“디펜스”“리시브” 컨트롤에 적합 합니다.





출처 : GOTAKGU




관련 추천 글

[탁구정보/탁구용품] - 디그닉스 시리즈 종류와 특징

[탁구정보/탁구용품] - 테너지 시리즈 종류와 특징

[탁구정보/탁구용품] - 이너포스레이어ZLC 테너지05 오메가7프로 리뷰

[탁구정보/탁구용품] - 티모볼ZLC 테너지64 탁구러버 교체 및 부착방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